아이코스 블레이드 파손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코스 블레이드 파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코스는 필립모리사에서 발매한 궐련형 전자담배입니다. 일본과 유럽 등지에서 2015년 9월에 출시가 되는데요, 한국에는 2017년 6월에 출시되었지요. 액상형인 기존의 전자담배와는 다르게 아이코스는 전용궐련인 히트스틱을 통해 궐련을 끼우는 방식으로 연초담배의 맛에 근접하면서도 담배의 유해성을 낮췄다는 것이 필립 모리스의 설명입니다. 그래서 생김새도 얼핏 보면 그냥 굵은 볼펜 같이 보여요. 구성은 본체, 충전 크래들와 본체를 청소하는 청소도구 3가지입니다.

전용 궐련인 히트스틱은 일반 담배와 거의 유사하나 길이는 일반담배의 약 3/1정도로 짧아요. 사용하시는 분들의 말에 의하면 담배맛과 유사하면서도 담배 냄새도 거의 없다고 합니다.

사용법은 충전이 된 아이코스 본체에 히트스틱을 삽입합니다. 버튼을 길게 눌러 가열시킵니다. 버튼의 LED가 깜빡임이 멈추면 흡연을 합니다. 진동이 오면 마지막 두모금을 더 빨수 있거나 30초 남았다는 표시입니다. 흡연 후에는 꼭 기기의 홀더 캡을 뽑아 히트스틱을 제거합니다.

잘 사용을 하다가 갑자기 아이코스 블레이드 파손이 될 경우가 생기면 곤혹스럽습니다. 이럴때 A/S를 하는 곳을 찾게 됩니다. 아이코스를 구매후 1년 안에 1번은 교체가 가능합니다. 단 홀더만 교체 가능하고 충전기는 교체가 불가합니다. 개봉하자마자 하자가 생길 경우 교체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아이코스를 구입하면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고 기기 등록을 할수 있습니다. 미리 등록을 해두면 아이코스 블레이드 파손이 될 시 빠르게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A/S를 위해 미리 등록해두는 것도 좋습니다.

아이코스 블레이드 파손시 A/S를 받기 위해 아이코스 서비스센터 확대도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아이코스는 카카오톡과 페이스북을 활용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이코스 블레이드 파손시 이용하게 되는 아이코스 상담서비는 만 19세 이상 성인 흡연자 및 아이코스 사용자만을 대상으로 합니다. 특히 편하게 카카오톡으로 대화상담이 가능해요. 개인정보처리를 동의한 후 받고 싶은 상담 내용을 선택하면 상담사와 대화 연결을 진행해줍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